Quantcast

갓세븐(GOT7), 월드투어 출사표…“전 세계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그룹 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갓세븐(GOT7)이 월드투어 출격 소감을 전했다.

1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GOT7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성료했다고 전했다. 

회당 6000석 총 1만 8000석 매진을 기록하며 월드투어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GOT7은 연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공연장을 훈훈함으로 가득 채웠다.

GOT7 멤버들은 입을 모아 “우리와 함께 성장한 팬들이 정말 고맙고 기특하고 자랑스럽다. 이번 월드투어로 더욱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그룹 GOT7이 되겠다”라고 말하며 진심 어린 눈물을 흘렸다.

서울 공연을 환희와 감동 속에 마무리한 GOT7은 11일부터 13일까지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월드투어의 첫 해외 공연에 돌입한다.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는 2018년 5월부터 8월까지 서울, 방콕, 마카오, 모스크바, 베를린, 파리, 타이베이, 자카르타, 토론토, LA, 휴스턴, 뉴욕,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 싱가포르, 홍콩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투어 지역 범위를 넓히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해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GOT7은 “이번 월드투어는 시선을 키워드로 하고 세트리스트, 무대 디자인, 영상까지 일관성 있게 준비한 공연이다. 멤버들이 다방면에서 적극 참여해 투어를 구성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색다른 퍼포먼스를 통해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수 있도록 했다. 언제나 무한한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전 세계 ‘아가새(I GOT7, GOT7 팬클럽)’들에게 고마운 마음 하나하나 모두 보답하고 싶다”라는 희망을 덧붙였다.

한편, GOT7은 올해 3월 12일 발표한 미니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0일 가온차트에 따르면 GOT7의 앨범 ‘아이즈 온 유’는 25만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해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가온차트가 시행하는 가온인증(Gaon Certification)의 첫 결과로 GOT7은 가온인증의 첫 주인공으로 등극해 주목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브라질, 홍콩, 뉴질랜드 등 해외 2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했고,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