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우, 7년 만의 정규 앨범 ‘나의 너’ 발매…10일 오후 6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김연우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0일 디오뮤직은 김연우가 10일(오늘)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정규 앨범 ‘나의 너’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반성문’은 헤어진 연인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김연우 특유의 덤덤하고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표현했다.

특히 ‘반성문’은 김연우가 지난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한 곡으로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연우/ 디오뮤직
김연우/ 디오뮤직

티저 영상으로 공개된 ‘반성문’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기우와 신예 전수진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영화 ‘뷰티인사이드’의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 편의 영화 같은 웰메이드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앨범에는 김연우가 직접 쓴 곡 외에도 포스티노, 하림, 성시경 '두사람'의 윤영준, 어반자카파 원년멤버 최재만, 박주원, 온유, 폴킴, 퓨어킴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혔다.

새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3년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 ‘2018 김연우 熱音會(열음회)’를 개최하는 김연우는 오는 6월 인천을 시작으로 창원, 서울, 대구, 부산, 광주에서 명품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우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나의 너’는 오늘(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