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서은광-이창섭, ‘클래프 프로젝트’ 마지막 타이틀 곡 ‘소란한 하루’ 10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비투비(BTOB)의 서은광, 이창섭이 감성 힐링 프로젝트 앨범 ‘클래프 프로젝트(CLEF Project)’에 합류했다.

금일 10일 오후 6시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의 감성 힐링 프로젝트 ‘클래프 프로젝트’의 마지막 타이틀 넘버 ‘소란한 하루(My day)’가 공개된다.

‘클래프 프로젝트’는 일상, 인연 그리고 무엇보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에게 전하는 메시지라는 콘셉트로, 독보적임 감성을 갖고있는 명품 보컬리스트와 음악성 높은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기획, 제작된 앨범이다.

‘클래프 프로젝트’ 1/4 노을 강균성의 ‘하늘만 쳐다봐’를 필두로, 2/4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의 ‘Driving road(드라이빙 로드)’, 빅마마 이지영의 ‘Good bye tomorrow(굿 바이 투마로우)’ 그리고 프로젝트 대미의 타이틀곡 ‘소란한 하루(My day)’는 댄스와 발라드 등 여러 장르는 넘나드는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BTOB)의 서은광, 이창섭이 가창에 참여했다.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이 부른 ‘소란한 하루(My day)’는 어쿠스틱한 미디움 템포와 세련된 리듬감이 돋보이는 곡으로 일상의 쉼표를 통해 다시한번 내일로 나아갈 수 있는 에너지 충전을 주제로 생애의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훌쩍 떠나서 느끼는 힐링을 전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녹음 현장과 함께 팬들을 위한 선물에 사인을 하는 등 다양한 표정의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의 모습이 담겨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주목되고 있다.

서은광 이창섭 / ㈜클래프컴퍼니
서은광 이창섭 / ㈜클래프컴퍼니

‘클래프 프로젝트’의 마침표격인 ‘소란한 하루(My day)’는 신진창작자를 지원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프로젝트에 참여한 황귀풍, 박성국, 김기빈, 강동훈이 프로듀서 17HOLIC, 작곡가 에디슨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됐다.

또한 시리즈마다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앨범 커버는 MINIsTREE 오민 감독의 ‘드로잉 아트워크(Drawing Artwork)’를 통해 가사, 아트워크 그리고 뮤직비디오가 하나로 연결될 수 있는 구성으로 제작되었고, 4/4 ‘소란한 하루(My day)’ 콘셉트 버전과 ‘클래프 프로젝트’ 전체 버전으로 각각 선보이며 개성있는 스토리텔링과 시각적 미를 더한다.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이 함께 부른 ‘소란한 하루(My day)’는 ‘클래프 프로젝트(CLEF Project)’ 정규 앨범과 함께 1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