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차영훈 PD, 10분 하이라이트 상영…호평에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차영훈 PD가 10분 하이라이트 상영 후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첫 방송을 앞두고 ‘부산콘텐츠마켓(BCM) 2018’에 참석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오늘(9일) 오전, 1차 티저 영상의 공개로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서막을 올린 ‘너도 인간이니’는, 오늘 오후 부산콘텐츠마켓에 참가한 국내외 방송관계자 및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미공개 10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함으로써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KBS 2TV ‘너도 인간이니’
KBS 2TV ‘너도 인간이니’

행사에 참석한 서강준과 차영훈 PD는 “사전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어제 촬영한 것처럼 생생하다. 잊지 못할 작품을 함께 했다”며 촬영 당시 에피소드와 인상 깊었던 장면 등을 소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차영훈 PD는 “사람들만 있는 공간에 존재하는 로봇의 이질적인 모습을 담고 싶었다”는 기획 의도를 밝히며 “하지만 그 로봇이 가장 인간적이라는 역설을 보여주고 싶고, 이를 통해 우리의 삶을 돌이켜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특히 서강준은 극중 자신은 물론, 스탭들도 잊지 못하는 화려한 화재씬이 있다고 귀띔하며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베일을 벗을수록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통해 올 여름, 시청자들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드라마로 거듭날 예정.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월요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