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주행의 힘’ 펜타곤(PENTAGON), ‘빛나리’ MV 120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펜타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빛나리’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4월 2일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빛나리’. 발매 한달 만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100위권에 진입하며, 역주행 기록을 매일 갱신하고 있다. 이어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1200만 뷰를 돌파해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펜타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Positive’는 Hip-Hop, EDM,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수록, 펜타곤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색깔을 진하게 칠한 앨범이다.

펜타곤(PENTAGON)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펜타곤(PENTAGON)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보컬, 랩, 퍼포먼스 등에서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는 멤버들의 역량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역주행을 이어가고 있는 펜타곤의 ‘빛나리’는 누군가를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용기가 없어 차마 고백하지 못하는 짝사랑에 대해 표현한 곡. 피아노 메인 리프와 미니멀한 리듬이 돋보이는 유쾌하고 밝은 매력을 느낄 수있는 곡이다.

펜타곤은 지난 4월 2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빛나리’로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