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드풀2’, CGV서 4DX로 개봉…‘상영관은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마블 대표 유머 히어로 영화 ‘데드풀2’가 4DX와 만나 더욱 리얼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상식을 뛰어넘는 엉뚱한 행동과 거침없는 유머 감각으로 자타공인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인 데드풀.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되어 나타난 그의 액션과 찰진 유머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4DX 개봉 확정 소식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데드풀2’ 4DX의 키워드는 유쾌, 액션, 비트로 요약할 수 있다. 

전편보다 더욱 강렬해진 액션 신들은 4DX 시그니처 효과와 함께 어우러지며 유쾌함이 200% 업그레이드된다. 

‘데드풀2’ 4DX 포스터 / (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
‘데드풀2’ 4DX 포스터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데드풀만의 전대미문 엉뚱한 매력과 거칠지만 세련미 넘치는 액션이 4DX의 효과들을 통해 재미를 배가시키는 것. 

여기에 케이블, 도미노 등 데드풀만큼 매력을 장착한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더욱 유쾌하고 풍성한 4DX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데드풀이 공중으로 점프하며 총을 쏘는 신에서는 몸을 스치는 사이드 에어샷 효과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고 케이블의 파워풀한 액션 신, 도미노의 전매특허 사격 장면도 4DX 시그니처 효과와 만나 극대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신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특유의 강렬한 음악들이 4DX 시그니처 효과와 찰떡궁합 비트를 만들어 내며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모션 체어, 환경 효과가 어우러진 4DX는 영화의 생생한 리듬감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더욱 실감나게 표현해 내며 영화의 재미를 한층 강화한다. 

신나는 비트에 맞춰 풍부하게 울려 퍼지는 4DX 모션은 상영관을 꽉 채워 관객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할 것이다.

영화 ‘데드풀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욱 새로운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무한 확장을 거듭하고 있는 4DX는 전세계 59개국 516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차세대 프리미엄 무비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액션, 더욱 화끈해진 유머, 화려해진 캐스팅과 함께 4DX의 진가를 보여줄 영화 ‘데드풀2’ 4DX는 전국 32개 CGV 4DX 관에서 오는 16일 개봉한다.

이하 4DX 운영 CGV 목록

- 전국 4DX 33개관(CGV용산아이파크몰 4DX with ScreenX 1개관 포함)

상암, 강변, 영등포, 대전, 서면, 왕십리, 일산, 대구, 광주터미널, 인천, 센텀시티, 죽전, 청담, 송파, 동수원,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 신촌, 부천, 창원, 여의도, 수원, 판교, 대구스타디움, 김해, 안산, 대전터미널, 전주 고사, 상봉, 용산아이파크몰(4DX with ScreenX 관), 청주 지웰시티, 동탄, 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