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인보우(Rainbow), 일본 첫 단독 팬미팅에 전석 매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레인보우(Rainbow)가 일본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일본 열도가 열광했다.
 
그룹 레인보우(Rainbow)가 지난 22일 일본 동경 롯폰기에 위치한 라포레 뮤지엄에서 ‘레인보우(Rainbow) 페스티벌 2013’이라는 타이틀로 일본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 팬미팅에는 약 2,000여 명 가량의 팬들이 참여, 당일 전석이 매진되며 탄탄한 레인보우(Rainbow)의 일본 내 입지를 실감케 했다.
 
레인보우 / DSP미디어
레인보우 / DSP미디어
2011년 9월 싱글 ‘A(에이)’로 일본 정식 데뷔에 나선 레인보우(Rainbow)는 이 후 발매하는 싱글을 3연속 오리콘 데일리 차트 톱10에 올리며, 일본 내 ‘신 한류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지난 2012년 3월 일본 정규1집 앨범 ‘오버 더 레인보우(Rainbow)(Over the Rainbow)’ 발매 이후에는 국내 음반 활동에 집중하게 되며 이후 일본 내 음반활동은 잠시 공백을 가지고 있는 상황.
 
때문에 레인보우(Rainbow)를 보고 싶어하는 일본 내 팬들의 요청이 빗발치자 공식 팬미팅 행사를 결정, 그어느 때보다 특별한 이벤트와 무대를 구성해 볼거리를 더했다. 두 국가에서 발표된 주요 히트곡과 수록곡 무대는 물론, 지숙과 현영이 함께 꾸민 비욘세의 ‘리슨(Listen)’ 스페셜 스테이지 등 총   20곡의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팬미팅 종료 후에는 참석한 모든 팬들과 한 명씩 손뼉을 치며 지나가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 팬들과 일일히 눈을 맞추며 레인보우(Rainbow) 특유의 ‘해피 에너지’를 전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레인보우 / DSP미디어
레인보우 / DSP미디어
단독 팬미팅을 마친 후 레인보우(Rainbow)의 리더 재경은 “오랜만에 이렇게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가지게 돼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 한일에서 더욱 활약할 레인보우(Rainbow)의 활동을 계속해서 응원해 달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내 정규 1집 ‘텔미 텔미(Tell me Tell me)’와 ‘선샤인(Sunshine)’의 활동을 마무리한 레인보우(Rainbow)는 현재 멤버 모두가 예능,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