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폭행 무혐의’ 김흥국, “자숙하며 쉬고 싶다”…‘2018 러시아 월드컵 응원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가수 김흥국(59)이 성폭행 혐의에서 벗어나 한숨을 돌렸다.

지난 8일 김흥국은 소속사 들이대닷컴을 통해 “사실이 밝혀져 감사하다. 당분간 ‘2018 러시아 월드컵’ 응원을 준비하며 자숙하겠다. 쉬고 싶다”고 밝혔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이날 고소인 A씨가 김흥국에 대해 제기한 강간·준강간·명예훼손 등 세 가지 혐의를 모두 불기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고소 당사자 진술은 물론 다수 참고인 진술, 현장조사, 휴대폰 포렌식 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결론을 내렸다”고 말했다.

김흥국 / 사진제공 뉴시스
김흥국 / 사진제공 뉴시스

이 사건은 불기소 의견으로 오늘(9일) 검찰에 송치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월 A씨는 한 방송에서 2016년 11월 김흥국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서울동부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김흥국은 “성폭행은 물론 성추행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A씨를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맞고소했다. 이 건에 대해서는 서울 강남경찰서가 수사 중이다. 김흥국은 수사에 협조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