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Lee Yoon Ji)-한주완, 야구장 데이트 '브이' 인증 “즐거운 에너지 받고 갑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상박커플 이윤지(Lee Yoon Ji)와 한주완의 야구장데이트 인증컷이 공개됐다. 브이 손가락으로 환한 미소를 발산하고 있는 이윤지(Lee Yoon Ji)의 옆에는 그녀와 상박커플로 맹활약중인 배우 한주완이 자리했다.
 
이윤지(Lee Yoon Ji)는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제작 (주)드림이앤엠)에서 왕가네 셋째 딸 왕광박 역으로 열연중이다. 특히 시청자들은 광박, 그리고 그녀의 짝사랑 최상남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한주완과에게 ‘상박커플’이라는 애칭을 선사하며 이들의 밀당 로맨스에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한주완-이윤지(Lee Yoon Ji) / 드림이앤엠
한주완-이윤지(Lee Yoon Ji) / 드림이앤엠
사진 속 이윤지(Lee Yoon Ji)와 한주완은 야구장 우익수 쪽 관중석에서 브이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우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멜빵바지에 주황색 카모 모자를 눌러쓴 깜찍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지난 21일 ‘왕가네’ 7회분에서 선보인 이지웨어, 슬리퍼, 산발 머리까지 3단 콤보 백수 패션의 ‘멍광박’과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이다.
 
한주완-이윤지(Lee Yoon Ji) / 드림이앤엠
한주완-이윤지(Lee Yoon Ji) / 드림이앤엠
지난 17일 인천 문학 경기장에서 진행된 ‘왕가네 식구들’ 촬영 현장. 깜찍 코디로 SK와 LG의 경기를 관람하러 온 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이윤지(Lee Yoon Ji)는 이날의 깜짝 스타였다. 또한 촬영 중간 이윤지(Lee Yoon Ji)와 한주완은 관중들과 함께 응원가를 불렀고 응원 율동까지 선보이는 등 야구 경기에 매료된 모습이었다.
 
한주완-이윤지(Lee Yoon Ji) / 드림이앤엠
한주완-이윤지(Lee Yoon Ji) / 드림이앤엠
이윤지(Lee Yoon Ji)는 “두 번의 시구 경험도 있고 그동안 야구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었다. 경기장에 들어서니 치맥 (치킨과 맥주) 생각이 저절로 생기더라”고 소감을 전하며 “관중들의 열띤 응원을 보니 덩달아 신이 나고 오늘 즐거운 에너지를 받아 앞으로 촬영에 더욱 힘을 쏟겠다”며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됐던 ‘왕가네 식구들’은 시청률 22.1%를 기록하며 4주째 주말극 1위를 수성하며 쾌속순항중이다. 이날 방영분에서 상남과 허영달(강예빈)의 소개팅 장면을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여 잠을 이루지 못하는 광박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렇다면 상남은 또 어떻게 광박을 들었다 놓아 야구장에 데리고 갔을까. 오늘(22일) 방영될 8회분에서 상박커플의 신나는 야구장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