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몸신이다’ 가수 채리나, “팔을 들어 올릴 때 마다 어깨 통증 심해” 고통 호소…원인은 무엇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8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이하 ‘몸신’)에서는 ‘욱신욱신 잠 못 드는 통증, 날개뼈를 잡아라!’를 주제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그룹 ‘룰라’ 출신의 가수 채리나는 “하루 20시간 이상 게임을 한 적도 있는데 팔을 들어 올릴 때 마다 어깨 통증이 심하다”며 고통을 호소한다.

이에 ‘몸신’으로 출연한 김민성 스포츠 재활 전문가는 “(저는) 근육의 피로도가 높고 어깨 관절을 많이 쓰는 운동선수의 통증을 책임져왔다. 오늘 어깨 관절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을 소개하겠다”고 말하며 통증 잡는 비법을 공개해 출연자들의 시선을 끌어모은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더불어 채리나 어깨 통증의 원인인 근육의 피로도를 풀어줄 마사지와 자세 교정 방법을 전수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날개뼈 통증을 잡는 몸신의 건강 비결은 8일 밤 9시 30분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은아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버라이어티 채널A ‘나는 몸신(神)이다’는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특급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