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황현희, 13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6월 결혼…예비신부는 현재 임신 2개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황현희가 결혼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황현희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황현희가 평생의 반려를 만나 오는 6월 10일(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13세 연하의 예비 신부는 광고회사에 재직 중인 미모의 재원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교제 후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하였습니다”고 덧붙였다.

황현희/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황현희/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결혼소식과 더불어 2세 소식까지 알려 눈길을 끌었다.

이하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맨 황현희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개그맨 황현희가 평생의 반려를 만나 오는 6월 10일(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3세 연하의 예비 신부는 광고회사에 재직 중인 미모의 재원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교제 후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은 두 사람의 결혼에 소중한 생명이 함께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두 사람은 상견례 이후 새로운 생명이 찾아온 사실에 더 큰 기쁨을 느끼고 있으며, 현재 임신 2개월 차인 신부를 배려해 신중하게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 지인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며, 노회찬 의원이 주례를 맡았으며, 사회는 절친한 동료인 박성호, 김대범이 맡아 결혼을 축하할 예정입니다. 축가는 가수 ‘더네임’ 이 진행합니다.


황현희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결혼을 응원하고 축하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