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외부자들’ 남경필, 이재명 단점은? “엄청난 갈등과 상대방 공격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외부자들’ 남경필 경기도지사 승부수를 띄운다.

8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외부자들’에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출연해 6·13 지방선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재선에 도전하는 남 지사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이재명 성남 시장과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각종 여론조사에서는 이 시장이 남 지사를 2배 이상 앞지르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채널A ‘외부자들’
채널A ‘외부자들’

전여옥 전 의원은 남 지사에게 “남경필 지사는 젊은 층에 어필하는 정치인이다. 그런데 이번에는 이재명 시장에게 (여론이) 쏠렸다. 심각하지 않냐”고 화두를 던진다. 이어 “이재명 후보의 단점은 뭐고 장점은 무엇인가. 그것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라고 묻는다. 남 지사는 “이재명 시장은 정책을 달성하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칭찬하지만 “단점 역시 동전의 양면이다. (정책을 달성하는) 과정에서 엄청난 갈등이 있고 상대방에 대한 공격도 있다”고 덧붙인다.

남경필 지사는 “나는 정책으로 승부하겠다”며 포부를 드러낸다. “이재명 후보가 스스로 ‘나는 좋은 포퓰리스트’라고 이야기하는데 거기에 ‘경제 도지사’로 대항하겠다”는 소신도 밝힌다.

지역의 새로운 일꾼을 뽑는 2018년 6‧13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재선에 도전하는 남경필 지사와 외부자들의 토론은 5월 8일 화요일 밤 11시 채널A ‘외부자들’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