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차 선로에 뛰어든 청년을 구해낸 용감한 여성 화제…‘진정한 영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극단적인 선택을 한 청년을 구해낸 여성의 무용담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Complicati Mezzi’에는 38초짜리 짧은 CCTV 영상이 올라왔다.

한적한 기찻길 옆. 전화를 하며 같은 자리를 빙빙 맴돌던 한 남성이 분을 참지 못한 듯 벽으로 들고 있던 가방을 내던진다.

그 옆으로는 유모차를 끈 커플이 잔뜩 화가 난 남성을 힐끗힐끗 쳐다보며 지나간다.

커플은 처음에는 그냥 대수롭지 않게 지나치는가 싶더니 못내 뭔가 꺼림칙 했는지 계속해서 뒤를 돌아본다.

특히 고개를 돌려 계속 남성을 유심히 지켜보던 여성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꼈는지 그자리에 서서는 남성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다.

한참 후 남성은 들고 있던 휴대전화마저 벽으로 내동댕이 쳤고, 그자리에 풀썩 주저앉아 버린다.

이때 열차가 들어오는 신호 소리가 울려퍼지고, 고개를 푹 숙이고 있던 남성은 누가 말릴 새도 없이 곧장 선로로 뛰어든다.

YouTube ‘Complicati Mezzi’ 영상 캡처
YouTube ‘Complicati Mezzi’ 영상 캡처

일촉즉발의 상황, 남성을 멀리서 지켜보고 있던 여성이 전속력으로 달려와 남성의 몸을 밀쳐낸다.

0.1초만 늦었어도 남성은 이미 기차에 치여 목숨을 잃었을 상황이었다.

하지만 다행히도 여성이 수상쩍은 행동을 하던 남성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던 찰나에 벌어진 일이라 비극을 막을 수 있었다.

해당 영상은 최근 영국 일간 더선이 공개한 영국의 한 기차 플랫폼에서 촬영된 CCTV 영상이다.

당시 경찰은 주변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자신의 몸을 바쳐 한 목숨을 살려낸 여성을 칭찬하기 위해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