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별이 떠났다’ 정웅인, 역대급 ‘딸바보 아빠' 탄생 예고…“이런 아빠는 처음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이별이 떠났다’ 정웅인이 역대급 상남자 아빠로 변신한다.

8일 ‘이별이 떠났다’(극본 소재원, 연출 김민식/노영섭, 제작 슈퍼문픽처스/PF엔터테인먼트)측은 정웅인이 좌충우돌 딸 사랑을 보여줄 터프한 딸바라기 정수철로 분해 그의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정웅인은 대기업 하청공장을 운영하며 가정을 지키는 억세고 생활력 넘치는 든든한 아빠부터 애지중지하며 키운 딸의 난데없는 임신 소식으로 무너지는 아빠의 아픔까지, 딸을 둔 아빠의 심정을 깊이 있게 대변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정웅인이 10대들이 삼삼오오 모여 미팅을 하고 있는 평화로운 햄버거 집에 가스통을 들쳐 메고 진입해 ‘가스통 습격사건’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이별이 떠났다’ / 슈퍼문픽처스, PF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이별이 떠났다’ / 슈퍼문픽처스, PF엔터테인먼트 제공

극중 정수철(정웅인)은 다부진 어깨 위 커다란 가스통을 통째로 얹고 살기등등한 눈빛으로 햄버거 가게에 쳐들어가 누가 말릴 새도 없이 테이블 위에 높인 가스통 밸브를 열고 불을 붙이려 해 주변에 있던 학생들이 기겁하고 있는 상황. 

대체 수철이 왜 이렇게 극단적인 행동을 한 것인지, 못 말리는 딸 바라기의 행보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정효 아빠 역할로 정웅인 밖에 생각할 수 없었다. 어찌 보면 과할 수 있는 터프한 딸바라기를 재밌고, 귀엽고, 그리고 진정성 있게 표현해 줄 배우가 정웅인 외에 또 있겠나 싶었다. 앞으로 정웅인이 펼칠 유쾌한 웃음, 찐한 감동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는 ‘데릴 남편 오작두’ 후속으로 26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