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4번째 임기’ 러시아 푸틴 대통령, “국민의 삶의 질 최우선으로 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러시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4번째 임기를 시작했다.

블라디미르 푸틴이 7일 4번째 러시아 대통령직 취임 선서를 하고 전국의  생활 수준을 높이 올릴 일련의 경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화려하게 장식된 크렘린 홀에서 거행된 취임식에서 푸틴 대통령은 국제사회 제재 등의 여파로 침체된 경제를 나아지게 하는 것이 자신의 6년 임기 제일의 목적이라고 강조했다.

푸틴 대통령은 그랜드 크렘린 궁의 호화로운 안드레에프스키 홀 등 3개 홀을 가득 채운 수천 명의 입석 내빈들에게 “우리는 현존하는 모든 가능성들을 사용해서 발전 성취와 경제 및 기술 돌파구의 현안을 해결하고 미래를 결정할 여러 분야의 경쟁력을 제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 공식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 공식사이트

이어 “삶의 새로운 질, 복지, 안보 및 국민의 건강, 이것들이 오늘날 첫째가는 사안들”이라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 3월18일 대선에서 77%의 득표율로 당선됐다.

2000년 첫 대통령직에 올랐던 푸틴은 임기 제한 때문에 2008년 총리직으로 자리를 바꾼 뒤 다시 2012년 세번째 대통령 자리에 당선됐다. 

Tag
#푸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