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범인은 바로 너’, 강남 특별출연…예능 치트키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만능엔터테이너 가수 강남이 넷플릭스 새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에 특별 출연했다.

지난 4일 공개된 ‘범인은 바로 너!’의 1화 ‘예고 살인’ 편은 각자 의문의 살인 게임 파티에 초대받은 탐정단 앞에 

갑작스러운 살인이 발생하고 예고된 다음 살인을 막기 위한 허당 탐정단의 좌충우돌 첫 추리 호흡을 담았다.

강남은 파티장 준비를 맡은 케이터링 직원 역을 맡았으며 진범의 계략으로 인해 유력한 살인 용의자로 떠오르게 된다.

이에 탐정단들은 강남을 수사하기 위해 케이터링 업체를 방문해 숨 막히는 추격전을 벌이게 된다. 추격 끝에 탐정단에 붙잡힌 강남은 단지 시계를 훔쳤을 뿐이며 살인범은 아니라고 증언한다. 또한, 강남은 미스테리를 풀기 위한 탐정단에게 중요한 단서를 제공하며 웃음과 긴장을 선사했다.

‘범인은 바로 너!’ 제공
‘범인은 바로 너!’ 제공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1화 예고 살인과 2화 보물찾기를 공개한 가운데, 충격적인 반전과 핵폭탄급 웃음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