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대100’ 최은경, 김희애와 촬영 중 몸싸움한 깜짝 일화 공개…방청객들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방송인 최은경이 배우 김희애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1대100’에서 최은경이 김희애와의 몸싸움을 한 일화에 대해 고백해 방청객들을 놀라케했다.

최근 드라마 녹화에서 최은경은 김희애와 연기 호흡을 맞췄던 때를 떠올리며 “물을 뿌리고, 머리채를 잡고 패대기치는 삼단 콤보를 다 했던 것 같다. 첫 정극 연기 신이여서 촬영 3일 전까지 악몽을 꿨다” 고 말하며 싸움 신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KBS2 ‘1대100’ 영상 캡처
 KBS2 ‘1대100’ 영상 캡처

이어 최은경은 “내가 연기를 안 해봐서, 우선 물을 뿌리고 머리채를 잡았는데 각도가 카메라에 벗어나 있었다. 그러니까 김희애 언니가 맞는 와중에 카메라 쪽으로 몸을 돌려서 내게 맞춰 연기를 해주셨다”고 대답하며 당시 연기 장면을 재연해 100인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최은경은 5천만 원의 상금을 눈앞에 두고 100인들과 치열한 접전을 펼쳐, 한 치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감돌게 했다. 

과연 최은경은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최은경이 도전한 KBS2 ‘1 대 100’은 8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