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의 아이돌’ 김재중, MXM 임영민과 훈훈한 투샷…‘웹툰 주인공같은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재중과 후배 가수의 훈훈한 투샷이 공개됐다.

지난달 19일 김재중은 자신의 웨이보에 “10년 차이 별거 없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XM(엠엑스엠) 임영민과 김재중이 담겼다.

임영민 김재중 / 김재중 웨이보
임영민 김재중 / 김재중 웨이보

바다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은 두 사람의 모습은 비현실적인 외모를 뽐내고 있다.

빠른 86년생이자 데뷔 15년 차 가수인 김재중과 95년생인 데뷔 1년 차 가수 임영민. 

나이는 10살, 가수 경력은 14년 이상 차이나는 두 사람의 흔치않은 투샷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김재중 관리 진짜 잘했다”, “내가 재중이랑 영민이 투샷을 볼 줄이야ㅠㅠ”, “임영민 귀여워..”, “김재중 30대 실화? 20대 같은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엠엑스엠(MXM) 사인 앨범 / 김재중 SNS
엠엑스엠(MXM) 사인 앨범 / 김재중 SNS

김재중과 임영민은 웹예능 ‘포토피플2’를 함께 촬영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포토피플’은 아름다운 명소를 배경으로 출연자들이 진짜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도전의 과정을 그리는 여행+도전+패션+힐링 프로그램이다. 시즌2 촬영은 도쿄에서 진행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임영민은 김재중에게 선물한 사인CD에 “살면서 형을 만나 뵐 날이 올지, 형이 저란 사람을 알게 될지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꿈만 같아요! 형을 형이라 부를 수 있다는 게 감격스럽습니다”라며 “앞으로도 형의 좋은 동생으로 지낼 수 있게 잘 따르겠습니다.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애정 어린 메시지를 담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처럼 훈훈한 케미를 자랑하는 김재중과 임영민이 출연하는 ‘포토피플2’는 2018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