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든어택 개발사’ 넥슨, 2018년 신입&경력사원 채용…절차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넥슨지티가 2018년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지난 4일 넥슨지티 측은 오는 20일까지 게임 프로그래밍과 게임기획 직무 신입, 경력, 인턴사원을 동시에 공개채용한다고 밝혔다. 

공개채용 부서는 신규개발실과 서든어택 라이브실이다. 신규개발실에서는 언리얼엔진4로 미공개 신작을 개발 중이다. 서든어택 라이브실은 넥슨지티의 대표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라이브 서비스를 개발한다. 

넥슨지티 / 뉴시스
넥슨지티 / 뉴시스

신입과 경력, 인턴사원 모두에게 기회는 열려 있다. 인턴사원은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자라면 나이, 학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입 및 경력사원은 직무분야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이번 공개채용 서류 접수는 이달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전형과 온라인 테스트, 면접 등을 거친 최종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한다. 다만 전형 과정에 따라 더 일찍 입사할 수도 있다.

김명현 넥슨지티 총괄 프로듀서는 “넥슨지티는 ‘서든어택’과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 등 슈팅게임 개발에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온 스튜디오”라며 “경험과 역량 갖춘 경력은 물론, 라이브와 신작 개발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어줄 창의적이고 열정 넘치는 새로운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지티는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개발사로 유명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