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름진 멜로’ 이준호, 임원희와 팽팽 대치 ‘분노 눈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기름진 멜로’ 셰프 이준호의 주방에 불꽃이 튄다.

오는 5월 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제작 SM C&C)는 로코믹 주방활극이라는 장르답게, 다양한 중화요리의 향연과 맛있는 로맨스의 조화를 선보일 예정. 드라마 ‘파스타’로 요리 드라마, 셰프 열풍을 일으킨 서숙향 작가의 작품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기름진 멜로’의 주무대는 중국집 주방이다. 깨진 접시 너머로 웍이 날아다니고, 칼이 날아다니는 등 전쟁터가 따로 없는 곳. 극중 이준호는 이러한 주방에서 오기와 실력으로 버텨낸 셰프 서풍 역을 맡았다. 서풍은 최고의 호텔 중식당 스타 셰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중국집 주방으로 추락하는 인물. 서풍의 롤러코스터 인생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을 모으는 대목이다.

이런 가운데 5월 5일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긴장감 넘치는 주방의 모습을 공개하며, 이준호의 롤러코스터 인생의 시작을 알렸다. 주방 최고 권력자보다 실력이 뛰어난 이준호(서풍 역). 그를 질투하는 임원희(왕춘수 역)의 불꽃 튀는 기싸움이 담긴 현장이다.

기름진 멜로 / SM C&C
기름진 멜로 / SM C&C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호는 높이 치솟는 불 앞에서 요리를 하고 있다. 뜨거운 불 앞에서도 흔들림 없는 모습, 웍과 한 몸이 된 듯 자유자재로 음식을 만드는 서풍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가 최고의 셰프가 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불보다 뜨거운 열정을 짐작하게 한다.

그런 그를 일거수일투족 매서운 눈으로 바라보는 남자가 바로 임원희가 연기하는 왕춘수다. 왕춘수는 서풍이 있는 호텔 중식당의 넘버원 셰프, ‘왕쓰부’로 불리는 인물. 서풍이 만든 메뉴가 미슐랭 투스타를 받자, 모차르트를 질투하는 샬리에르처럼 서풍을 질투하는 캐릭터다.  

극중 서풍은 왕춘수의 견제를 받으며 추락하는 롤러코스터 인생을 맛 볼 예정. 또 다른 사진 속 심상치 않은 서풍의 모습이, 또 분노 가득한 그의 눈빛이 극 초반부터 몰아칠 긴장감을 예고하고 있다.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서풍은 전쟁터 같은 주방에서 자신만의 꼿꼿한 요리 신념을 가지고 살아온 인물이다. 주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불꽃 튀는 경쟁이, 다양한 이야기들이 유쾌하고도 살벌하게, 또 재밌게 그려질 예정이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연애담을 그린다. 5월 7일 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