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강다니엘, 팬카페 ‘갓다니엘’ 상록보육원 기부로 훈훈함 유발 #더스프링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강다니엘 팬들의 선행이 시선을 끈다.
 
5일 강다니엘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은 카페 1주년 기념 및 어린이날을 맞이해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상록보육원’에 강다니엘이 모델로 활동 중인 더스프링홈 차렵이불 60채와 바디필로우 60개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와 같은 제보에 톱스타뉴스는 상록보육원에 사실 확인 차 전화를 했고, 보육원 측은 사실이 맞다고 인증했다.
 
현재 상륙보육원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보육원 측에서 기부인증을 한 것을 볼 수 있다.

갓다니엘 제공
갓다니엘 제공

 
상록보육원은 70여명의 아동청소년들을 보호하고 양육하는 사회복지시설로 갓다니엘 팬카페 측은 “소외된 아동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고,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1차 앨범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0+1=1 (I PROMISE YOU)’ 800여개의 앨범을 서울 성북 아동보호 전문기관, 포천시 무한 돌봄 남부희망 복지센터, 포천시 건강 가정·다문화가족 지원센터 등 각 기관을 통해 지역사회에 거주하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에게 전달했으며 현재 2차 앨범기부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상록보육원 홈페이지
상록보육원 홈페이지

 
강다니엘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은 그동안 진행해온 선행에 대해 아래와 같이 밝혔다.

 

2017년 6월 노숙자와 홈리스 자활을 돕기 위해 창간된 대중문화잡지 빅이슈 광고 게재를 시작으로 길고양이 인식개선 활동과 구조, 치료 지원 등의 활동을 하는 한국고양이협회에 250만원을 기부했으며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위안부 할머니들의 생활, 복지 기금에 사용되는 마리몬드 위안부 뱃지를 600개를 구매하여 366만원을 기부했다. 또한 데뷔 무대인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응원드리米 200kg을 기부하여 결식아동과 독거노인을 도왔으며 포항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측에 3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12월 10일 강다니엘의 생일을 기념하여 부산 연탄은행을 통해 저소득층 가구에 3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고,  연극 ‘옥탑방고양이’ 팀과 함께 유기묘들을 위한 후원 캠페인 활동과 함께 사료 기부와 유기묘 보호소에서 직접 참여 봉사를 하는 등 꾸준한 선행과 기부를 이어나가고 있다.

 
세상에 자신이 존재함으로 인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되는 사람만큼 부러운 사람은 없다.

갓다니엘 제공
갓다니엘 제공

 

그런 의미에서 워너원 강다니엘은 진정으로 ‘부러운 사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