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참시' 이영자, 이번엔 닭볶음탕이다? 최고의 먹방팁 공개…‘영자미식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이영자가 닭볶음탕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한다. 

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9회에는 특급 비법으로 더욱 막강해진 이영자의 닭볶음탕 먹방이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스타의 숨은 매력을 찿아내야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영자는 닭볶음탕을 앞에 두고 기대에 부풀어 마성의 맛 표현을 하고 있는 이영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녀의 진심이 담긴 표정과 손짓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이날 제작진에 따르면, 이영자는 닭볶음탕을 먹기 위해 손수 포장용 냄비와 버너 등 각종 도구를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고 한다. 언제 어디서든 먹방이 가능하도록 모든 물품을 구비해 놓은 준비성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영자는 닭볶음탕의 맛을 극대화해 줄 비장의 무기인 ‘이것’을 꺼내 들며 “이게 내 비법이야~ 쉿! 말해주지 말아요~”라고 말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매니저와 먹방을 펼치는 이영자의 모습을 보며 참견인들은 무릎을 탁 치며 감탄을 했다고 전해져 그녀의 비법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이영자가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았던 특급 비법은 무엇인지, ‘먹방 콤비’ 이영자와 매니저의 닭볶음탕 먹방은 오늘(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