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유재석, 국민MC가 뽑은 가장 예쁜 배우 #송지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지난 1991년 데뷔해 어느덧 27년 차가 된 국민 MC 유재석이 뽑은 실물이 가장 예쁜 연예인은 누구일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재석이 뽑은 실물이 가장 예쁜 여자 배우”라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유재석과 ‘런닝맨’에 함께 출연 중인 송지효가 담겼다.

송지효는 3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배우.

송지효 / 온라인 커뮤니티
송지효 /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그들이 알고 싶다’ 특집으로 시청자들의 궁금한 점을 멤버들이 직접 대답, 검증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선 ‘송지효 실물 진짜 예쁜가요?’라는 질문이 나왔고, 성형외과 전문의는 송지효의 얼굴을 심층 분석했다.

전문의는 “이마, 중간, 하관이 1:1:1 이 황금비율이라고 하는데 사실 요즘 선호하는 비율은 1:1:0.8~0.9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송지효의 경우 딱 1:1:0.8로 초 동안이라고 볼 수 있다”라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런닝맨’ 송지효 / SBS ‘런닝맨’ 방송 캡처
‘런닝맨’ 송지효 / SBS ‘런닝맨’ 방송 캡처

당시 유재석을 비롯해 ‘런닝맨’ 멤버들은 송지효에게 “예쁘긴 예쁘지”, “예쁘다고 해요 예쁘니까” 등 츤데레 같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국민MC 유재석은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한다.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매주 2편의 에피소드가 5주에 걸쳐 공개되며,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