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티비 게임즈, ‘PUBG Warfare Masters Pro Tour’ 뷰잉파티 티켓 오픈 #배틀그라운드 #배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PUBG Warfare Masters Pro Tour’ 뷰잉파티의 티켓이 오픈된다.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배그)’로 진행하는 대회,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의 뷰잉파티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스포티비 게임즈
스포티비 게임즈

 
총상금 1억 원 규모의 ‘PWM Pro Tour’는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 / 국문 표기: 펍지 코리아 리그)에서 인증받은 Pro Tour 대회로, 공인 프로 35팀, 해외 초청 4팀, 아마추어 1팀으로 구성된 40팀이 참가한다. 참가 팀은 10팀씩 랜덤 4개 조로 나뉘어 풀리그로 대결하며, 획득한 데이포인트에 따라 상위 16팀이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차순위 20팀은 와일드카드를 통해 상위 4팀이 결선에 오를 기회를 얻어 총 20팀이 결선 무대에서 승부를 벌인다.
 
‘PWM Pro Tour’는 경기당 20팀이 참가하고, 각 경기는 매치당 4라운드로 진행하며 1라운드·2라운드는 미라마, 3라운드·4라운드는 에란겔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무작위 추첨으로 구성된 A~D조 팀 리스트 및 일자별 대진표는 ‘PWM Pro Tour’ 공식 홈페이지(http://www.pwm.b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아레나에서는 ‘PWM Pro Tour’를 단체로 관람할 수 있는 뷰잉파티를 진행한다. 뷰잉파티에서는 대형 LED를 통해 응원하는 팀의 현재 위치 및 각 팀의 이동 동선을 파악하는 지도를 볼 수 있어 한층 더 생생하게 ‘PWM Pro Tour’를 즐길 수 있다. 이번 ‘PWM Pro Tour’ 뷰잉파티는 지난 시즌 연이은 매진으로 쉽게 예매하기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100좌석을 추가 확보해 총 220석 규모로 마련됐다.
 
뷰잉파티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차주 월요일 경기, 6시 30분에 차주 수요일 경기분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좌석 등급 별로 R석 5천 원, S석 3천 원에 판매한다. 14일 개막전 경기 뷰잉파티 티켓은 7일 오후 6시에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