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엑스 다이어리’ 이도겸, 리얼 연기+훈훈 매너손+미친 피지컬 …女心 제대로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신예 배우 이도겸이 모태솔로 순수남 ‘이강민’으로 첫 방송부터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웹드라마 ‘마이 엑스 다이어리(My Ex Diary)’에서 남중 남고 출신에 ‘숙맥’인 보나(정이서 분)의 첫 남자친구 강민 역을 맡은 이도겸이 서툴러서 더 매력적인 귀여운 순수남으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민과 보나의 강렬한 첫 만남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대학시절 미팅 자리에서 보나를 처음 본 연애초보 강민은 벌칙인 러브샷도 저돌적으로 하는 그녀에게 끌리는 듯, 술자리에서 다정하게 챙기고 흑기사도 수행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어 미팅 자리에서 만취해버린 보나를 업고 집 앞까지 데려다주는가 하면, 만취해 힘든 그녀가 걱정스러운 듯 “괜찮냐?”라고 물으며 끝까지 챙기는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 과정에서 보인 그의 매너손은 여심을 설레게 만들며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이도겸 / WIDE-S COMPANY
이도겸 / WIDE-S COMPANY

이날 방송에서 이도겸은 연애초보 ‘모태솔로’지만 그래서 더 매력적인 귀여운 순수남 이강민 캐릭터를 리얼하게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앞서 극 말미에 먼저 키스를 해오며 사귀자고 말하는 보나 역의 정이서를 바라보며 얼굴을 붉히는 그의 모습에서는 막 사랑을 시작한 풋풋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강민아!! 내 최애 남주가 생길 거 같아ㅠㅠㅠㅠ”, “이도겸!! 볼수록 귀여운 것 같아요”, “그 와중에 업어다 줄 때 매너손! 완전 심쿵임ㅠㅠ”, “남주 피지컬 보소ㅠㅠ존잘이에요”,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도겸을 비롯한 정이서, 김욱 등 신예 배우들 리얼한 연기로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마이 엑스 다이어리(My Ex Diary)’는 전혀 다른 두 남자와의 캠퍼스 연애를 회상하며, 이를 통해 성장하는 여주인공 보나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연래 드라마다.

매주 목, 토요일 저녁 8시,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에 개설된 카카오M(kakao M)의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 공식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