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7년만의 컴백’ 김연우, 타이틀곡 ‘반성문’ M/V 티저…‘이기우 열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7년 만에 새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김연우의 타이틀 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김연우는 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등에 다섯 번째 정규 앨범 ‘나의 너’의 타이틀 곡 ‘반성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주인공으로 연인의 부재 속에서 마지막이라는 심경으로 편지를 써 내려가는 주인공 이기우가 슬픔을 가득 담아낸 눈물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김연우 특유의 덤덤하고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세세히 다듬어진 각각의 연주가 복잡한 가사 등이 주인공의 내면을 잘 표현해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김연우 ‘반성문’ 티저 영상 - 이기우 / 디오뮤직
김연우 ‘반성문’ 티저 영상 - 이기우 / 디오뮤직

타이틀곡 ‘반성문’ 뮤직비디오는 영화 '뷰티인사이드'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김연우의 3집 타이틀곡 '사랑한다는 흔한 말'이 OST로 삽입됐던 영화 '사랑을 놓치다'에 출연한 바 있는 이기우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특히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정규 5집 예약 판매는 음반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김연우의 새 정규앨범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연우의 정규 5집 ‘나의 너’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이보다 하루 앞선 9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 ‘반성문’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