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나래♥양세찬 원조 러브라인 재가동? ‘셀럽피디’ 통해 확인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양세찬과 박나래 사이에 미묘한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4일 10시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파일럿 프로그램 ‘셀럽피디(CELEBRITY PD)-★들의 이유있는 오지랖’(이하 ‘셀럽피디’)에서는 양세찬 PD의 좌충우돌 박나래 스타다큐 제작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찬 PD는 자신의 첫 작품 ’추적! 인간이 좋다’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를 캐스팅해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카메라에 담아낸다.

이 과정에서 박나래는 “오늘 스케줄은 (양세찬)PD님과 윤중로 걷기”라며 촬영을 가장한 꽁냥꽁냥한 데이트를 유도하는 모습을 엿보였다. 이에 과거 양세찬에 대한 사심을 무한 방출해왔던 그녀가 아직 꺼지지 않은 짝사랑의 불씨를 되살리려는 것은 아닌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세찬 PD는 박나래 앞에서 무릎까지 꿇고 있는 모습으로 그동안의 일방적인 러브라인이 뒤바뀐 이색 장면을 연출한다.

특히 박나래는 “저를 위해서 무릎을 꿇으셨어도 전 받아줄 마음이 없다”고 튕기면서도 싫지 않은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의 핑크빛 밀당의 시작을 예감케 만든다.

양세찬 박나래/ 셀럽피디
양세찬 박나래/ 셀럽피디

코미디 프로그램 리허설 중에도 두 사람의 은밀한 만남이 목격됐다. 양세찬 PD를 무대 뒤로 불러낸 박나래는 뭔가를 보여주며 “어디까지가 피디님 빅픽쳐입니까?”라고 물었고, 이를 본 양세찬은 깜짝 놀라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마지막 사진에는 박나래를 향한 양세찬 PD의 미묘한 심경 변화가 포착됐다. 양세찬은 박나래의 열띤 리허설 무대를 달달한 눈빛과 흐뭇한 미소로 지켜보고 있는 상황. 자신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알면서도 밀어내기만 했던 양세찬이 박나래를 온종일 밀착 촬영하면서 그녀의 새로운 매력에 눈을 뜬 것은 아닌지 사뭇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셀럽피디’는 스타가 직접 PD가 되서 기획부터 취재, 출연까지 도맡는 본격 셀프 프로듀싱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양세찬,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래퍼 마이크로닷, 배우 허정민까지 네 명의 핫한 셀럽들의 좌충우돌 방송 PD 도전기가 펼쳐진다

신입PD 양세찬과 스타 여배우 박나래 사이의 짝사랑 심폐소생술 新 프로듀사 러브라인이 그려질 ‘셀럽피디’는 4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