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남주, 시상식 속 스타일 으뜸은 나야나! “블랙 드레스의 반전 자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김남주의 시상식 뒷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3일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배우 김남주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깜짝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상식 레드 카펫을 사로 잡은 섹시한 반전 드레스 차림의 그녀가 꽃과 함께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시상식 당시 시크한 블랙 드레스로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내며 레드 카펫에 등장한 김남주는 스타일의 아이콘답게 심플하지만 몸매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섹시한 드레스를 선택, 마치 블랙스완을 연상케 했다.

또한 그는 노출이 전혀 없는 앞 모습과 달리 꾸준한 운동으로 체지방 0%을 연상시키는 섹시한 등근육과 당당한 에티튜드로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독차지했다.

백상예술대상에서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한 것은 그녀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특별한 수상 소감 또한 마찬가지였다.

김남주/ 더퀸
김남주/ 더퀸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로 최우수연기상의 영예를 안은 그는 “고혜란의 가장 큰 팬 어머니, 당신이 있었기에 이 모든 것이 가능했습니다. 이상을 어머니께 바치겠습니다”는 말과 눈물로 어머니께 감사 인사를 전해 현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또한 그녀는 “저 김남주는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연기로 시청자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라며 마치 고혜란의 뉴스 클로징 멘트처럼 소감을 마무리해, 환호와 박수를 받기도 했다.

김남주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JTBC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이자 유리천장에 맞서는 당당한 슈퍼우먼 ‘고혜란’으로 완벽 변신하며,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드라마 속 패션부터 가방, 액세서리, 메이크업까지 일명 ‘고혜란룩’으로 불리는 그녀의 스타일 역시 연일 핫이슈로 떠오른 것은 물론 6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

한편, 그녀는 드라마는 물론 광고계에서도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