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트(BEAST) 양요섭, 조수미 ‘라판타지아’ 무대서 환상적인 듀엣곡 열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비스트(BEAST)의 양요섭이 세계최정상의 소프라노 조수미와 환상적인 듀엣곡을 선보였다.
 
양요섭은 14일과 15일에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야외무대에서 ‘라 판타지아(La Fantasia)’라는 타이틀로 열린 조수미의 파크콘서트 무대에 올라 가을밤을 수놓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선사했다.
 
양요섭은 이 날 클래식한 느낌의 블랙 수트로 무대에 올라 다소 상기된 표정으로 관객들을 맞았다. 이에 조수미는 ‘마음이 아름다우니 세상이 아름다워라’는 시를 인용하며 관객들에 양요섭을 특별한 애정이 묻어나는 멘트로 소개해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 이어 “깊음은 사람을 감동하게 하는데 앞으로 요섭군의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사랑 받기를 원한다”고 응원했다.
 
비스트 양요섭 / 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 양요섭 / 큐브엔터테인먼트
조수미와 양요섭은 손을 마주잡고 듀엣곡 ‘사람, 사랑’을 불러 천상의 하모니로 소중하고 변함없는 사랑을 노래하는 감동의 무대를 이어갔다. 가을밤 목소리 하나로 마음의 큰 파동을 일으킨 ‘사람, 사랑’의 무대가 끝나고 조수미는 양요섭을 포옹하며 긴장을 달래주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진 무대에서 양요섭은 ‘엄마’를 부르며 특유의 감미롭고 풍부한 감성의 보컬로 감동을 선사했다. ‘엄마’는 양요섭이 이번 ‘라판타지아’ 무대에 오르게 된 특별한 계기를 지닌 노래. 조수미는 앞서 유투브로 양요섭이 부른 ‘엄마’의 영상을 보고 감동하여 함께 공연할 것을 제안했다고 밝힌바 있다.
 
비스트 양요섭-조수미 / 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 양요섭-조수미 / 큐브엔터테인먼트
양요섭은 무대를 마치고 한동안 감동적인 무대의 여운을 떨치지 못하는 듯 감사의 인사를 거듭했다. 자신의 SNS를 통해서 “저를 이 대단한 무대에 세워주신 조수미 선생님, 정말 감사 드리고 보잘것없는 제 목소리 멋진 연주로 꾸며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좋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와주신 관객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조수미의 ‘라판타지아’ 콘서트 무대로 감동을 선사한 양요섭은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비스트 양요섭-조수미 / 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 양요섭-조수미 / 큐브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