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술집’ 박해미-김호영-김지우, 믿고 보는 마성의 ‘예능 치트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마성의 ‘예능 치트키‘ 박해미-김호영-김지우, 강력한 3인방이 뭉쳤다.

3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tvN ‘인생술집’에 뮤지컬 배우 박해미, 김호영, 김지우가 출연한다.

연예계 대표 마당발 김호영을 선두로 뭉친 세 사람은 촬영 내내 시원한 입담과 함께 신나는 춤과 엄청난 노래까지 선보이며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앞서 최근 뮤지컬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는 박해미는 “뮤지컬을 만드는 시간이 나에게는 최고의 행복이다. 밤새도록 뮤지컬 창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정도”라 밝히며 뮤지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녀는 평소 자신의 애창곡 ‘광화문 연가’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인생술집’ MC 김희철은 “분명 다 같이 부르자고 해놓고 혼자 너무 잘 부른 것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었고, 김호영 역시 “누구도 못 따라하는 박해미 식 창법이 있다”며 감탄했다.

박해미-김호영-김지우 /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박해미-김호영-김지우 /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김호영은 “진솔함과 감동이 있는 ‘인생술집’에 꼭 출연하고 싶었다. 여기서 많은 것을 배워서 이 프로그램에 합류하고 싶다”며 숨겨진 야망을 드러냈다. 이후 그는 “작년 한 해 동안 슬럼프를 겪으며 배우로서의 생명력을 고민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샀다. 이어 김호영은 “‘나도 나이 마흔에 ‘맘마미마’를 만났다. 너는 지금 충분히 젊다’고 다독여 준 박해미 덕분에 마음을 내려놓을 수 있었다”며 박해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지우는 ’인생술집‘을 보면 그 자리에 함께 있는 느낌이 든다며 평소 ‘인생술집’의 애청자임을 인증했다. 또한 그는 “지금까지도 남편과 하는 대화가 제일 재미있다. 무슨 주제로든 대화가 잘 통한다”며 연예계 대표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어 김지우는 “얼마 전, 너무나 고대하던 뮤지컬 ‘시카고’에 출연하게 되었다. ‘록시 하트’ 역을 혼자가 소화하는 건 내가 처음이다”고 전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연예인들의 유쾌함이 넘치는 스토리를 담는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