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콸라(Qwala), 새 싱글앨범 ‘요란이상해’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누리 기자) '쇼미더머니 시즌2' Top 10의 콸라가 새 싱글 '요란이상해'를 발매했다. 


7월 12일 Mnet '쇼미더머니 시즌2'에 참여하여 TOP 10의 성적을 거두며 대중들에게 큰 인상을 남긴 힙합 뮤지션 콸라가 롸기 EP앨범 발매에 이어 솔로 싱글 '요란이상해(Hiccup)'를 발매했다.

▲ 콸라(Qwala) /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이번 싱글 타이틀 곡인 '요란이상해(Hiccup)'는 비스메이져 소속의 작곡가 Staillest의 비트 위에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감성적인 곡으로써 대중적인 멜로디와 콸라 특유의 랩이 잘 어우러지는 작품이다.


특히 첫눈에 반한 여자에 대한 반응을 딸국질로 표현해 재미있는 내용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이 외에도 앨범 쟈켓 디자인너로 최근 뮤직비디오와 아트워크로 각광받는 Ash crimson이 참여해 관심을 받고 있다.


콸라의 음원유통 및 프로모션을 맡고 있는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의 이영호 대표는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힙합 뮤지션 콸라는 앞으로도 대중들과 호흡하며 작품활동을 통해 힙합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 역시 힙합 팬들의 큰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콜라는 유명 힙합 크루인 뉴블락베이비즈와 개릴라즈 소속이며 그 동안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싱글 음반들과 힙합그룹 롸기의 음반에서 독특한 캐릭터와 플로우로 그의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