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청춘’ 임오경,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실제 인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임오경이 영화에 실제 모델로 알려져 국민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임오경은 핸드볼 선수 출신으로 현재 핸드볼 감독을 맡으며, 영화 ‘우생순(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실제 주인공이다. 

앞서 초등학교 4학년 때 핸드볼 공을 처음 잡은 임오경은 이미 초등학교 때부터 신문 지면을 장식할 정도로 타고난 실력을 보였다.

1989년 처음 태극마크를 달았고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금메달,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 은메달, 2004년 아테네 올림픽 은메달 등을 이끌어냈다. 

임오경 /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임오경 /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지난해 11월 SBS ‘불타는 청춘’에 처음 출연했던 임오경은 “(일본에서) 결혼해서 혼자 살다시피 했다”면서 “배드민턴 선수였던 남편과 두 달, 석 달에 한 번씩 만났다. 아이도 혼자 낳아 키웠다”며 힘들었던 결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임오경은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다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오경의 가족들이 함께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임오경은 “전문가는 아니지만 항상 많은 사람들에게 요리를 해준다”며 ‘보쌈 명인’으로 자신의 둘째 오빠를 소개했다.
그는 “오빠가 장사도 하고, 많은 사람들한테 요리를 다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