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드풀2’ 라이언 레놀즈가 빠진 건? 안마의자…라이브 반응까지 폭발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오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영화 ‘데드풀2’(원제: DEADPOOL2, 감독: 데이빗 레이치, 주연: 라이언 레놀즈, 조슈 브롤린,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에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고 잔망스러운 데드풀 역을 맡은 라이언 레놀즈의 내한으로 언론은 물론 국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금 껏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선보여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데드풀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번 영화의 홍보 차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 데드풀 역의 라이언 레놀즈와 함께한 네이버 무비토크에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힐링 토크로 하트 40만을 돌파하며 국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믿고 보는 에릭남의 사회로 진행된 네이버 무비토크는 티타임과 안마의자 토크로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졌다. 먼저, 에릭남과 차 한잔을 마시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라이언 레놀즈는 전날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 대해 “수천 명의 팬들이 나와주셔서 정말 기뻤다. 한국은 전 세계에서 최고의 팬들이 있는 나라이다. 한국 방문을 오랫동안 기다려서 굉장히 설레고 기뻤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영화 ‘데드풀 2’ 포스터
영화 ‘데드풀 2’ 포스터

이어 ‘데드풀2’를 소개해달라는 질문에 “<데드풀>이 러브 스토리라면 <데드풀 2>는 가족 영화이다. 데드풀이 엑스포스라는 팀을 결성해서 그 소속감을 표출한다”라며 전편과의 차별점을 강조했다.

특히 주연은 물론 각본에도 참여한 라이언 레놀즈에게 힘들지 않았냐는 질문에 “각본도 오랜 시간에 걸쳐 완성해 놓았고, 연출에 있어서는 감독과 제작진들이 훌륭했기 때문에 힘들지 않았다”라며 감독과 제작진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어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역대급 걸크러쉬를 선보일 도미노 역의 재즈 비츠에 대해 “재지 비츠는 정말 대단한 배우이다. 한국분들이 기절 하실 만큼 정말 좋아할 것 같다. 도미노 역 오디션에 직접 참여 했을 때 재지 비츠를 보자마자 ‘딱 이사람이다’ 라고 느낌이 왔다”라며 재지 비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케이블 역의 조슈 브롤린에 대해 “할리우드의 전설적인 배우이다. 많은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다. 캐릭터를 소화해 내기 위해 11주만에 완벽한 몸을 만드는 등 정말 많은 에너지를 보여 주었다. 대단한 배우이다”라고 전하며 그의 뜨거운 연기 열정에 극찬을 전했다. 이어 슈퍼파워가 없는 엑스포스 멤버 피터 캐릭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편, 라이언 레놀즈는 ‘데드풀2’에 대한 영화 소개에 이어 안마의자에서 진행된 팬들의 질문에 대한 솔직한 답변을 전해 폭소를 자아낸다.

안마의자에 앉은 그는 “진짜 느낌이 좋다. 내가 기회가 있다면 안마의자랑도 연애를 하면 좋을 것 같다. 내 척추를 느낄 수 있다” 라며 안마의자를 처음 느껴 본 색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데드풀의 타이트한 슈트 입고 어떻게 화장실에 가냐는 질문에 “화장실에 어떻게 갈지는 계획을 안 세운 것 같다. 지퍼를 내리고 가서 일을 보는데 10분 이상 걸린다”라며 경험이 담긴 솔직한 답변을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