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지드래곤, 과거 연애사 보니…“여자들에 항상 마음의 문 열려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빅뱅 지드래곤의 연애사가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의 ‘남녀대첩’ 특집편에는 빅뱅 지드래곤이 출연해 자신의 연애사와 연애 스타일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밝혔다.

앞서 진행된 ‘남녀대첩’ 특집 촬영에서는 대한민국 남녀의 적나라한 속마음 1위를 알아보면서 더욱 적나라한 토크가 이어졌다.

이날 함께 출연한 빅뱅의 멤버 대성은 “지드래곤은 여자들한테 항상 마음의 문이 열려있다. 광화문 수준이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MC 김희선은 “어렸을 때부터 지드래곤의 연애를 옆에서 목격해왔다”고 말해 기대감을 폭발 시켰다.

지드래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드래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드래곤은 이날 주제인 ‘다가오지 않는 상대를 내 애인으로 만들 결정타’에 대한 자신만의 특급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서로 어느 정도 호감이 있을 때 친구들 모임에 데리고 간다. 친구들이 누구냐고 물으면 바로 ‘내 여자 친구야’라고 소개해버린다”고 밝혀 여자 마음을 제대로 아는 연애 선수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한편 지난 3월 27일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로 입대한 지드래곤은 2019년 11월 26일 제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