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 시즌5, 시리즈 최초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 받아…‘얼마나 무섭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가 화제다.

3일 실시간 검색어에 ‘파라노말 액티비티’가 오르며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시리즈 작품으로 지금까지 총 5작품이 공개됐다.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시즌3까지는 12세 관람가였지만 시즌 4부터 15세 관람가로 변경됐다. 이후 시즌5 격인 ‘파라노말 액티비티 : 더 마크드 원스 ’는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다.

‘파라노말 액티비티 : 더 마크드 원스’는 ‘해피 데스데이’ ‘바이러스’ 등의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 포스터

앤드류 제이콥스, 몰리 에브라임, 리처드 카브랄, 크리스탈 산토스, 조지 디아즈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파라노말 액티비티 : 더 마크드 원스’는 공포 스릴러로 2014년 개봉됐다.

아래는 ‘파라노말 액티비티 : 더 마크드 원스’의 줄거리다.

캘리포니아 옥스나드.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제시(앤드류 제이콥스)는 어느 날부턴가 이웃집에서 신음과 같은 섬뜩한 소리가 나는 것을 느낀다. 제시는 절친 헥터(조지 디아즈)와 함께 환기구를 통해 카메라 선을 연결하고 옆집을 엿본다. 제시는 동네 사람들이 마녀라 부르는 아나가 나체의 한 여인에게 이상한 의식을 행하고 있는 것을 본다. 며칠 후, 아나가 죽고 호기심이 발동한 제시와 헥터는 몰래 아나의 집에 숨어 들어간다. 아나의 집에 있는 악마를 상징하는 물건들과 자신의 사진을 발견한 제시. 그리고 그 날 이후 설명할 수 없는 일들이 제시의 주변에 일어난다. 제시의 행동은 과격해지고 점차 자신을 통제할 수 없게 되는데…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2007년 첫 개봉한 미국의 공포영화다. 집 안에서 일어나는 초자연적 현상을 담은 작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