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버워치, 브리기테 합류와 함께 경쟁전 시즌 10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오버워치에 브리기테가 공식 합류한다.
 
2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신규 영웅인 브리기테(Brigitte)의 공식 합류와 함께 경쟁전 시즌 10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어제 시작된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0에 브리기테가 합류 함으로써 경쟁전에서도 27명의 영웅 모두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앞서 오버워치는 새로운 영웅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하고자 브리기테의 경쟁전 합류를 차기 시즌 시작 시점으로 발표했다.
 
브리기테는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이다. 그간 경쟁전을 제외한 게임 모드를 통해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의 호평을 받으며, 시즌 10 합류 후 경쟁전 메타를 바꿀 영웅으로 기대감을 높여왔다.

블리자드 ENT
블리자드 ENT

 
새로운 경쟁전의 시작과 함께 플레이어들은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경쟁할 수 있게 됐다.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이번 시즌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한다. 경쟁전 시즌 10 종료 후 상위 500명에 포함된 우수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시즌이 마무리되면 개인 성적에 따라 적립되는 경쟁전 포인트를 사용해 선호 영웅의 무기를 황금색으로 꾸밀 수도 있다.
 
한편, 지난 달 17일(화) 첫 선보인 6대6 섬멸전 경쟁전 시즌 1은 한국시간 8일(화) 오전 9시까지 계속된다. 
 
6대6 섬멸전 경쟁전은 5전 3선승으로 펼쳐지는 오버워치의 신규 콘텐츠다. 앞선 경기서 승리한 영웅은 중복 사용이 불가한 것이 특징으로, 검은 숲, 탐사 기지: 남극, 네크로폴리스, 아유타야, 카스티요 등 총 5개 전장에서 펼쳐진다. 
 
시즌 종료 후 플레이어에게는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와 함께 경쟁전 포인트가 증정된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0 및 6대6 섬멸전 경쟁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홈페이지 내 블로그 포스팅(https://playoverwatch.com/ko-kr/blog/21707376)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https://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