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2’, 연애 예능계 최강자…화제성 3주 연속 1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 2’가 TV 프로그램 비드라마 부문 3주연속 화제성 1위에 오르며 연애예능 프로그램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TV 화제성 조사전문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달 말 발표한 4월 4주차 TV 화제성 보고서에 따르면 채널A ‘하트시그널 2’는 비드라마 부분 프로그램 184편 중 가장 화제성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회를 거듭할수록 배가되는 입주자들의 매력과 새로운 ‘여자 메기’(김장미) 출연자의 등장으로 한층 더 복잡 미묘해진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하트시그널’ 방송캡쳐
‘하트시그널’ 방송캡쳐

한편 이번 주 금요일(4일) 밤 11시 11분 방송되는 ‘하트시그널 2’ 7회차에서는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김현우-오영주의 모습과 ‘여자 메기’에게 관심을 보이는 남성 입주자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채널A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무한 썸을 타고 윤종신∙이상민·김이나·양재웅·소유·원 등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썸’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를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1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