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락스게이밍, 2018플레이엑스포에서 ‘락스엔롤 e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트위치 #모모랜드 #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락스게이밍이 개최하는 축제가 시선을 모은다.
 
글로벌 e스포츠 구단 락스게이밍(ROXGAMING)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8플레이엑스포에 5월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ROX’nROLL e스포츠 페스티벌’를 개최한다.
 
금번 행사는 락스게이밍의 주관/주최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박희원 지사장), 네오위즈(문지수 대표),에픽게임즈 코리아(박성철 대표), 창유닷컴코리아(최혜연 대표)’가 참여하고 ‘커세어, 소니(SIEK), 영재컴퓨터, 뷰소닉, 제닉스, 게임이너스, Newzoo, CONTINUE10, 닭쌤, 트위치 재팬’이 후원/협찬했다.

총상금 5,000달러의 ‘철권7 공식 오픈 토너먼트’는 온라인 참가 접수를 통해 12일(토) 예선전, 13일(일) 준결승&결승전으로 진행된다. 

락스게이밍
락스게이밍 제공

대회방식은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진행되며, 트위치tv(트위치티비)를 통해 한국어/일본어 동시 서비스될 예정이다.
 
특히 해설진은 전 세계 철권의 전설로 알려진 락스드래곤즈 소속의 무릎(배제민)과 샤넬(강성호) 선수가 캐스터를 맡아 대회의 생생한 현장감과 전문성으로 ‘보는 재미’를 더 했다. 
 
온라인 접수는 5월3일까지 https://roxnroll.roxgaming.pro/ 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3일(일), 메인 이벤트무대에서 진행되는 락스게이밍 쇼매치는 크게 1부와 2부로 나뉘어진다.  먼저 1부에서는 네오위즈가 PC방 서비스하고 해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배틀로얄(PC/모바일) 이벤트 매치와 국내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팀 BBQ와 락스게이밍 아카데미팀과의 이벤트 매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2부는 락스 드래곤즈와 일본 철권 여성 프로선수 타누카나, 노로마 선수로 구성된 일본 초청팀과의 철권 한일전을 시작으로 락스게이밍 소속 프로팀(선수) 팬미팅과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대회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모모랜드 연우의 팬사인회도 마련됐다. 
 
락스게이밍 박홍선 팀장은 “락스게이밍은 매년 팬과의 소통과 유대를 다지기 위해 팬미팅을 진행해 왔다.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트위치 한국어/일본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면서 “인기 종목 e스포츠는 물론 락스게이밍 소속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