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치겠다, 너땜에!’ 이유영-김선호, 흐드러지는 벚꽃아래 달달한 심쿵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이유영과 김선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치겠다, 너땜에!’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가 2일 공개한 MBC UHD 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땜에!’(연출 현솔잎, 극본 박미령) 포스터에는 은성 역할을 맡은 이유영과 래완 역할을 맡은 김선호가 흐드러지는 벚꽃이 아름답게 핀 야경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미치겠다, 너땜에!’는 오랜 친구였던 두 사람의 교감이 사랑으로 변하는 순간을 담아낸 드라마로, 자신의 마음이 왔다갔다 하지만 친구를 잃고 싶지 않은 통역사 은성과, 오랜 친구였던 은성에게 생기는 미묘한 감정으로 슬럼프를 겪는 화가 래완의 풋풋하지만 보통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미치겠다 너땜에 포스터
미치겠다 너땜에 포스터

지난 30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연출을 맡은 현솔잎PD는 “흔해 빠진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우리 주변에 폭풍 같은 첫만남 운명같은 사람 몇 번이나 있을까 생각했다. 주변에 있던 사람이 어느 계기로 슬쩍 바뀌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우리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만남의 모습이라고 생각하고 봐주시면 좋겠다” 라고 이 작품의 포인트를 설명한 바 있다.

봄이면 피고 또 지는 벚꽃처럼, 드라마보다 일상 같은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MBC UHD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땜에!’는 오는 7일과 8일, 2부작으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