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더스트릭’ 장기용X윤찬영, 낭독 예고편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오는 3일 개봉하는 ‘캐롤’ 토드 헤인즈 감독의 신작 ‘원더스트럭’(수입: CGV아트하우스, 그린나래미디어㈜, 배급: CGV아트하우스)의 낭독 예고편이 공개됐다.

특히 이는 올해의 배우 장기용과 윤찬영이 참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롤’ 토드 헤인즈 감독의 신작 ‘원더스트럭’이 배우 장기용과 윤찬영이 영화의 원작소설을 직접 읽어주는 낭독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원더스트럭’은 현재의 소년 벤과 50년 전의 소녀 로즈, 둘 사이에 얽힌 놀라운 비밀을 찾아 떠나는 환상적인 여행을 그린 영화로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에 공개된 영상처럼 드라마 ‘고백부부’를 시작으로 ‘나의 아저씨’와 ‘이리와 안아줘’까지 여심을 사로잡은 배우 장기용이 현재의 소년 벤의 이야기를, 영화 ‘당신의 부탁’에서 서정적인 연기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윤찬영이 50년 전의 소녀 ‘로즈’의 이야기를 전한다.

장기용은 감미로운 중저음의 목소리로 1970년대의 소년 벤이 아빠에 대한 단서가 담긴 책 ‘원더스트럭’을 발견하고, 뉴욕으로 떠나는 과정을 읽어준다. 귀를 기울이게 되는 배우 장기용의 목소리와 환상적인 영상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장기용
장기용
윤찬영
윤찬영

배우 윤찬영은 차분한 표정과 단단한 눈빛으로 로즈의 이야기를 풀어준다. 로즈가 뉴욕으로 가는 과정과 박물관에서 벌어진 일들, 호기심의 방에서 본 수백 가지 수집품들에 대한 묘사까지 동화 같은 분위기로 낭독하는 윤찬영의 소년미 가득한 모습은 미소를 머금게 한다.

올 봄, 환상적인 뉴욕 여행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단 하나의 아트버스터 ‘원더스트럭’과 배우 장기용, 윤찬영의 만남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원더스트럭’은 ‘캐롤’로 전 세계 신드롬을 일으킨 토드 헤인즈 감독과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합세해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으로 매혹적인 영화를 만들었다. 줄리안 무어와 미셸 윌리엄스와 더불어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인 밀리센트 시몬스와 오크스 페글리가 천재 아역 배우의 탄생을 알린다.

칸과 뉴욕, 부산 등 세계 영화제에서의 찬사를 필두로 국내 언론과 평단에게서도 호평을 이끌어내며 관객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오는 3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