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법 변호사’ 이준기, “서예지 연기 볼 때마다 놀라워!” (일문일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이준기의 일문일답 인터뷰가 공개됐다.

오는 5월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2일(화) 네이버 TV CAST와 서면을 통해 주인공 이준기의 1문 1답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극 중 무법변호사 봉상필 역을 맡아 법과 무법 사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는 과정을 통해 안방극장에 호쾌한 액션과 핵사이다 쾌감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하 ‘무법 변호사’에 출연하는 이준기의 일문일답.

이준기 / ‘무법 변호사’ 제공
이준기 / ‘무법 변호사’ 제공

Q. 봉상필 캐릭터 소개

어릴 때 어머니의 처참한 죽음을 눈 앞에서 목도하게 되는데 그 죽음에 관련된 절대 권력과 싸우고 복수를 꿈꾸면서 변호사까지 된 인물이다. 이후 하재이(서예지 분)와 함께 운명의 실타래를 풀어가면서 절대 권력과 절대 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픔과 슬픔을 갖고 있지만 절대 권력에 복수를 하기 위한 똘기도 갖고 있다.

Q. ‘개와 늑대의 시간’ 이후 김진민 감독과 11년만 재회다. 감독님과의 호흡은 어떤지

여전히 강하고 뚝심있게 밀고 나가는 특유의 연출 스타일이 좋다. 이 시점에서 감독님을 다시 만나면 내 잘못된 습관이 바로잡히고 매너리즘이 깨질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그 시기가 되어 우리가 다시 만나게 된 것 같다. 끝까지 밀어 붙여서 무언가를 뽑아낸다는 것에서 김진민 감독님에 대한 신뢰가 크다. 그만큼 철저히 준비해오는 분이고 에너지가 대단하다.

Q. 스케일이 큰 액션신이 많다. 어렵거나 힘들지 않는지

나 스스로 액션을 좋아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다. 힘든 것은 전혀 없다. 전 작품들에서도 액션신을 많이 해왔었는데 이번 ‘무법변호사’에서는 변호사이면서 무술을 하는 캐릭터라 “현실적인 액션으로 뭘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매 촬영 때마다 무술 감독님과 많이 고민하고 있다. 기존에 보던 무술 스타일과 확연히 다를 것이다. 그런 점들을 관심 깊게 봐주시면 좋겠다.

Q. 서예지-이혜영-최민수와의 호흡은 어떤지

현재까지는 예지씨와 가장 많이 호흡을 맞췄다. 예지씨 성격 자체가 밝을뿐더러 현장에서 촬영 진행이 빠듯하거나 많은 것을 해내야 할 때 지칠 법도 한데 항상 웃고 전체 스태프들과 어울리려고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예지씨가 옆에 있으면 같이 놀고 싶고 장난도 치고 싶은데 예지씨가 잘 받아줄 뿐만 아니라 어느 순간 이 친구도 정신을 놓더라.(웃음) 어느 날은 나한테 ‘오빠 저 사실 이런 사람 아니에요’라고 말하더라. 예지씨가 맡은 하재이 캐릭터는 당찬 카리스마가 있다. 그런 매력이 점점 예지씨 몸에 배는 것 같아 옆에서 그녀의 연기를 지켜볼 때마다 상당히 놀랍다.

이혜영 선배님의 전작 ‘마더’를 봤다. 디테일한 연기를 해내시는 분이라 제가 조금만 긴장감을 놓치면 잡아 먹힐 것 같은 느낌까지 들었다. 선배님과 좋은 시너지를 내기 위해 현장에서 많이 노력할 것이다. 선배님 촬영장에 자주 찾아 가는데 지금까지 내가 이혜영 선배님께 보여드린 건 재롱밖에 없다.(웃음) 앞으로 멋진 연기로 이혜영 선배님 기대에 보답하도록 하겠다.

최민수 선배님과는 첫 신부터 너무 재미있었고 서로 착착 감기는 느낌이 좋았다. 첫 신을 찍기 전까지 부담감과 스트레스가 엄청났다. 하루는 선배님 촬영장에 찾아가 ‘제가 요즘 선배님 꿈밖에 안 꿉니다’라고 인사드리니 ‘걱정하지 말고 네가 가는 대로 내가 받쳐줄게’라고 하셨다. 선배님이 내 연기 폭을 위해 힘써주시고 내가 그걸 받아 토스하는 핑퐁 같은 과정이 재미있고 새로웠다. 제가 느낀 팽팽하고 쫀쫀한 긴장감을 시청자 여러분들이 느끼면 좋을 것 같다.

Q.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현장에서 최고의 열정을 뽑아내도록 하겠고 그 열정을 선물같이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여러분들 많이 기대해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