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고성희, 하정우의 소주요정?…주당의 비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고성희가 하정우에게 ‘소주 요정’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는 사실을 공개한다.

2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같은 소속사이자 절친한 네 명의 배우 권율-한예리-최원영-고성희가 함께하는 ‘사람이 좋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고성희는 영화 ‘롤러코스터’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해당 영화의 감독이자 배우 하정우와의 특별한 인연이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당시 하정우는 자신의 영화에 출연한 고성희에 대해 ‘10년 후에 충무로를 대표할 여배우’라며 칭찬을 마지 않았다.

고성희는 이 같은 MC들의 소개에 부끄러워하면서도 당차고 세련된 지적 매력을 뿜어냈다. 그는 하정우가 자신을 ‘소요’라고 부른다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했는데 “아직도 그렇게 불러 주신다. 소요, 소주요정이라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고성희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고성희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어 고성희는 소속사의 ‘5년 예능 출연 금지’가 풀렸다고 고백하면서 최근 예능 나들이가 잦은 특별한 이유를 얘기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그는 과거 유학 시절 화장실에서 밥을 먹었던 이야기를 꺼내는 한편, 걸그룹을 준비했던 이유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고성희는 과거 영화 출연 이후 드라마에 출연하기 까지 오디션에 낙방했던 얘기를 꺼내면서 “드라마를 평생 못할 줄 알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자신의 외모에 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속마음을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정우가 밝힌 10년이란 시간의 기간이 5년 남은 고성희의 매력 넘치는 모습과 뛰어난 노래 실력은 2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