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가 만난 기적’ 김현주, 김명민 내연녀 윤지혜 만나… “너랑 똑같은 말 듣게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김현주가 김명민의 내연녀였던 윤지혜를 만났다.
 
1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는 혜진(김현주)과 효주(윤지혜)가 은행에서 마주치게 됐다.
 

KBS2‘우리가 만난 기적’방송캡처
KBS2‘우리가 만난 기적’방송캡처

 

혜진(김현주)은 효주(윤지혜)를 보고 “꽃다발 선물은 잘 받았어요. 지난 현철씨 생일에 보낸 꽃 선물. 다음에는 본인에게 주세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효주(윤지혜)는 “저 그쪽 남편 이제 나한테 매력 없어요. 안 만나요”라고 말했다.
 
혜진(김현주)은 “당신도 언젠가 운이 좋아 결혼하게 되면 이것과 똑같은 말을 듣고 내 기분을 알게 될 거에요”라고 답했다.
 

또 딱풀이(최병모)는 혜진을 만나 식사를 했고 “현철이 게가요. 직원들한테 요리를 해줬어요. 게 좀 이상해지지 않았어요?”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우리가 만난 기적’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