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나물 캐는 아저씨’ 김준현, “샘 오취리의 새로운 매력 볼 수 있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나물 캐는 아저씨’ 의 출연진들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4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 미디어센터 5층 심석 홀에서 KBS2 새 예능 ‘나물 캐는 아저씨’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박석형 PD, 안정환, 김준현, 김응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나물 캐는 아저씨’는 시골에 내려가 나물에 밥상을 차리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자연산 힐링 예능이다. 출연진으로는 안정환, 추성훈, 김준현, 최자, 샘 오취리 그리고 특급 게스트 김응수가 있다.

김준현 / KBS 제공

특별히 김준현은 먹방 방송을 수년째 해오고 있다. 나물 먹방까지 하게 된 김준현은 “어떤 분은 너무 먹는 거 아니냐며 우려를 한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더 먹어야 되지 않나 생각한다. 나물이 주는 기분이 있다. 조물조물 씀씀 하고 아련하며 보듬어주는 맛들, 나물만 먹는 게 아니라 나물에 삼겹살도 먹고 여러 가지 먹는다”라며 나물 먹방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앞으로 방송을 통해서 보여줄 나물 먹방에 대한 기대감을 상기시켰다.

‘나물 캐는 아저씨’는 나물 먹방의 재미도 있지만 자연을 통해서 힐링하는 예능이기도 하다. 힐링과 예능 둘 중에 어느 쪽에 더 초점을 맞춰지는지 궁금했다.

박석형 PD / KBS 제공

이에 박석형 PD는 “사실 예능이라는 것에 대한 강박이 있었는데 최대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또 출연자분들의 케미가 좋았다. 비슷한 또래끼리 밥 먹고 힐링과 디톡스를 보여준다. 결국에 지양하는 건 소소하고 담백하지만 제철에 나면 은은한 향이 나는 나물처럼, ‘나물 캐는 아저씨’는 기존의 시끌벅적한 예능이나 정적인 예능 사이에 있는 거 같다. 자극적인 맛은 없지만 독특한 케미가 있는 방송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언급했다.

덧붙여 김준현은 “예능은 시끌벅적해야 되고 누군가는 치고 들어와야 되는데 진짜 아저씨들끼리 촬영이라는 생각 없이 이 얘기 저 얘기 떠들면서 촬영했다”라며 자연스러운 촬영 분위기에 대해 언급했다.

김준현 김응수 안정환 / KBS 제공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하고 나물 음식을 직접 해 먹었다는 출연진들, 그렇다면 방송 이후 직접 아내분들에게 나물 음식을 해준 적이 있을까.

김준현은 “소금이랑 국간장이랑 묻혀서 준 적은 있다”라고 말했으며 김응수는 “오늘 아침에도 시골에서 딴 나물로 해줬다. 3종류 정도 단순하게 할 수 있는 거 해줬다” 고 언급했다. 안정환은 “딱 한번 시금치 밖에 해준 게 없다. 앞으로 더 해줄 예정이다”라며 말했다.

끝으로 김준현은 이 방송을 통해서 “샘 오취리 씨의 새로운 매력을 알게 됐다. 그 친구는 현지인 역할을 맡았다. 가나에서 온 친구지만 잘 묻어 나오고 굉장히 재미있었다. 또한 흥이 많아서 ‘흥취리’ 라고 별명을 지어줬다. 샘 오취리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샘 오취리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줬다.

이처럼 아저씨들 여럿이서 함께 나물을 캐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나물에 대해 알아가는 ‘나물 캐는 아저씨’는 4일 밤 11시에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