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은채, ‘우아한 매력’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배우 ‘정은채’가 아름다운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은채는 샤넬의 주얼리 컬렉션 ‘코코 크러쉬(Coco Crush)’를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 속 그녀는 화이트 골드 링 여러 개가 레이어드된 반지를 모던한 디자인의 옐로 골드 브레이슬릿과 함께 연출하여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이어 공개된 화보에서는 양손 가득 반지와 브레이슬릿을 착용하고 각기 다른 디자인의 화이트 골드링이 연결된 이어링과 화이트 다이아몬드 이어링을 함께 매치하여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우아함을 과시했다.

정은채 / 마리끌레르
정은채 / 마리끌레르
정은채 / 마리끌레르
정은채 / 마리끌레르

한편, 정은채(1986년 11월 24일)는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영국에서 중학교 1학년부터 영국 명문예술대학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학을 졸업하며 엘리트 코스를 밟아왔다.

큰 키의 이국적인 외모에 우아함을 보유하고 있는 그녀는 2010년 강동원과 고수 주연의 영화 ‘초능력자’에 출연하여 연예계에 얼굴을 알렸다.

2018년 2월초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계약이 만료되어 당분간 소속사 없이 활동에 나서고 있다.

현재 2018년 4월 9일부터 MBC 'FM 영화음악'의 디제이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