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그룹 파파야 출신’…조은새, ‘가요무대’ 출연해 압도적 비주얼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요무대’에서 '그 사람 바보야요' 무대를 선보인 걸그룹 '파파야' 출신 조은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0일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한 조은새는 조애희의 히트곡 '그 사람 바보야요'를 열창했다.

이날 조은새는 긴 생머리와 블랙 롱 드레스로 섹시함과 청순미를 동시에 뽐내며 KBS 무용단과 함께

화려한 댄스를 선보여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시각, 청각을 자극하였다.

조은새는 파파야 시절부터 쌓아온 노련한 무대 매너와 시원한 하이톤으로 ‘그 사람 바보야요’를 완벽하게 소화해냈고 방청객들로부터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조은새 / KBS1 ‘가요무대’ 방송캡처
조은새 / KBS1 ‘가요무대’ 방송캡처

또한 방송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조은새는 ‘전국노래자랑’과 ‘가요무대’등 주 활동무대로 하며 중장연층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가창력과 동시에 타고난 반전매력 예능감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가요무대’에는 조은새 외 태진아, 김성환, 임채무, 배일호, 배금성, 진 성, 박정식, 이미배, 문연주, 이애란, 유심초, 옥 희, 박서진, 정해진, 장태희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