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정희태, 영화 ‘진범’ 출연 확정…변호사 변신 신호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정희태가 영화 ‘진범’ 출연을 확정했다.

정희태가 출연을 확정 지은 영화 ‘진범’은 영훈(송새벽 분)이 자신의 아내를 살해한 진범을 찾는 과정을 그린 영화로 진범을 두고 추리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가운데 묵직한 스릴러가 더해지며 끝까지 손을 놓을 수 없는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극 중 정희태가 맡은 정변호사는 다연(유선 분)측 전담 변호사로 평소 폭넓은 연기력과 특유의 섬세함으로 맡은 배역을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 대중에게 눈도장 찍어왔던 그가 연기할 변호사는 어떤 캐릭터일지 대중들의 귀추가 주목될 전망이다.

영화 진범 정희태/ 다인 엔터
영화 진범 정희태/ 다인 엔터

천의 얼굴로 언제나 캐릭터 소화 능력을 십분 활용, 전작의 캐릭터가 생각나지 않는 연기를 선보였던 그는 작년 한 해 영화 7호실, 폭력의 씨앗 그리고 드라마 조작 등 쉼 없는 활동을 이어왔으며 얼마 전 드라마 '라이프' 출연을 확정 짓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유선 송새벽 주연, 정희태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진범’은 라인업을 확정 짓고 크랭크인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