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치열, 두 번째 미니 앨범 ‘비 마이셀프’ 초동 10만장 돌파…‘막강한 팬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황치열이 새 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로 자체 신기록을 세워 눈길을 끈다. 

1일 이제컴퍼니 측은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의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4월 24일~30일 집계)이 총 109,405장의 수치를 기록하며 막강한 팬덤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는 강력한 화력의 팬덤을 보유한 아이돌 그룹 틈새에서 유일무이한 남자 솔로 가수로서 자존심을 지키며, 다시 한 번 음반시장에 파란을 일으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황치열 / 하우엔터테인먼트
황치열 / 하우엔터테인먼트

특히, 황치열은 지난해 6월에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로 초동 판매량 103,787장을 뛰어넘는 기록을 달성,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남자 솔로가수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더욱이 지난해 ‘비 오디너리’로 22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만큼 이번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로는 어떤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황치열은 남자 솔로가수로서 유일무이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한류 발라더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는 가수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으로, 황치열만의 색깔을 담을 음악으로 스스로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별, 그대'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프로포즈송이자 지난 사랑의 뜨거웠던 순간이 절로 떠오르는 첫사랑 기억 소환송으로,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노래이다.

‘별, 그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황치열,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