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첫 호스트는 스페인 출신 장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의 첫 포문을 열 외국인 호스트로 스페인 출신 장민이 확정됐다.

1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측은 스페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첫 호스트 장민은 스페인 사람으로 바라보는 한국과 한국인의 눈으로 바라보는 한국을 동시에 말해줄 수 있는 호스트이기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각을 선사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모두 갖고 있는 그는 자동차, 휴대폰, 화장품, 통신사 등 업계를 넘나드는 광범위한 모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 거주 3년차에 접어든 장민은 ‘프로젝트 장민’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로 한국에서 살아가는 자신의 일상, 혼혈로 살아온 인생 등 자신을 허심탄회하게 보여주는가 하면 스페인어, 스페인 문화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방송캡처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방송캡처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장민과 장민의 스페인 친구들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흥 넘치는 모습을 느낄 수 있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스페인 출신 듀오 로스델리오의 전설적인 노래 ‘마카레나’에 맞춰 춤을 추는 스페인 친구들의 모습이 포착되어 정열적인 스페인 사람들의 민족성을 엿볼 수 있다.

장민의 스페인 친구들이 보여줄 정열적인 한국 여행은 5월 10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