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라이징 중년 스타’ 배우 권혁, ‘미스터 선샤인’ 캐스팅…이병헌-김태리와 호흡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05.01 1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권혁이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일 권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권혁이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이다.

‘미스터 선샤인’은 드라마 ‘도깨비-쓸쓸하고 찬란하神(신)’, ‘태양의 후예’ 등을 만들어 낸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미스터 선샤인’의 배우들도 쟁쟁하다.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조우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높였으며,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권혁 / 매니지먼트 구
권혁 / 매니지먼트 구

권혁은 현재 출연 중인 ‘위대한 유혹자’에 이어 ‘슈츠’와 ‘미스터 선샤인’까지 캐스팅 소식을 연달아 알리며 대세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오랜 시간 다져온 연기 내공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며 ‘라이징 중년 스타’로 자리매김한 권혁이 ‘미스터 선샤인’에서는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권혁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은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